한옥마을 비빔밥, 인도네시아의 입맛을 사로잡다! > 공지 및 뉴스 | 한옥마을 전주비빔밥
KOR

공지 및 뉴스

공지 및 뉴스

한옥마을 비빔밥, 인도네시아의 입맛을 사로잡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5.10.22 10:12
조회수
64
(주)풍년에프씨, ‘2025 인도네시아 트레이드 엑스포’ 참관

(주)풍년에프씨는 글로벌 K-푸디로 회원사로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된 ‘Trade Expo Indonesia 2025’에 참가하여, 자사의 대표 브랜드 ‘한옥마을 비빔밥(Hanok Village Bibimbap)’을 현지 바이어 및 소비자들에게 소개했습니다.

이번 박람회는 아시아 각국의 바이어와 소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글로벌 식품 산업의 트렌드를 공유하는 대규모 행사로, (주)풍년에프씨는 ‘전주에서 시작된 50년의 맛과 정신’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한식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전했습니다.

한옥마을 비빔밥은 현지 바이어와 관람객들로부터 건강하고 깔끔한 맛, 전통의 미학을 현대적으로 담은 비주얼, 그리고 다양한 재료의 조화로 이뤄진 풍미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현재 캐나다에 수출 중인 냉동비빔밥 제품 역시 높은 관심을 받으며, K-푸드의 글로벌 확장 가능성을 확인했습니다.

이번 참가를 통해 (주)풍년에프씨는 인도네시아 현지 바이어와의 1:1 미팅을 통한 협력 논의, 유통망 확대 가능성 검토, 할랄(Halal) 인증 제품 개발 방향성 탐색 등 실질적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를 통해 자사는 한식 프랜차이즈의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함과 동시에,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서의 비전을 더욱 공고히 했습니다.

“현지 소비자들이 한옥마을 비빔밥의 정직한 맛과 한국적 감성에 진심으로 공감했습니다.”
“이번 박람회는 한식이 가진 세계적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한 의미 있는 자리였습니다.”

(주)풍년에프씨는 앞으로도 'Clean, Consistent, Contemporary’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한식의 세계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입니다. 특히 냉동비빔밥 및 소스류 수출 확대, 현지 유통 파트너십 강화, 맞춤형 메뉴 개발 등을 통해 K-푸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 그릇의 비빔밥으로 세계를 잇다 – (주)풍년에프씨는 오늘도 K-푸드의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더 생생한 현장 엿보기 ▶ https://blog.naver.com/pnfc9082/224048980753